테라 다운로드 시간

그 테라 타임 무료, 그리고 시계 (두 버전에서), 전혀 인터넷 연결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. 지도는 (협정 세계시, 또는 UTC를 사용 하 여) 어떤 시간을 보여주는 그들에 눈금을 가진 백색 선의 시리즈가 있다 인공위성은 주어진 일에 지구의 특정 한 위치에 통과할 것 이다. 흰색 선은 주위의 중심을 나타냅니다. 타임 스탬프는 각 5 분 데이터 수집 기간의 북부 (테라) 또는 남부 (아쿠아) 가장자리의 시작을 표시 합니다. 그 위치에 취득 한 심상은 진드기 표의 어느 한쪽에 대략 1150 킬로미터를 뼘으로 재 지 게 할 것 이다. 매일 대부분의 지역에 두 패스: 한 일광 패스, 그리고 하나의 야간 패스입니다. 이 시점에서 modis 빠른 응답 시스템은 일광 패스에 대 한 이미지를 생성 합니다. 사용자에 대 한 권한은 클라이언트 pc에서 c:/terra64/license와 같은 teriasolid 소프트웨어의 설치 디렉터리에 대해 최소한 읽기 및 쓰기로 설정 되어야 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사용자가 서버에서 유효한 라이센스를 체크 아웃할 수 없습니다. 클라우드 계층은 몇 시간 마다 업데이트 되므로이 이미지를 다운로드 하는 데 상당한 대역폭이 걸릴 수 있습니다.

그리고 우리는 대부분의 terortime 사용자가 별로 최신 클라우드 이미지에 대 한 상관 없어-그들은 애플 리 케이 션의 다른 측면을 사용 하 고 있어, 또는 그들은 단순히 현실적인-찾고 지도와 글로브를 원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 그래서 데이터를 모두 주변에 요금을 절약 하기 위해, 오프 라인 작업을 기본적으로 테라 시간. terasoolid 라이선스에 대 한 서버로 사용 하려는 PC에 라이선스 서버/서비스를 설치 합니다. 그것은 당신이 관리자 권한으로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. 트랙 처럼? [↻ Repost] 버튼을 클릭 합니다! -무료 다운로드: http://extraterra-music.com/free-download/lost-in-time ★ urbanstep → 페이 스 북: facebook.com/urbanstepofficial → soundcloud: @urbanstep → 유튜브: youtube.com/urbanstepofficial ★ 추가 테라 → 페이 스 북: www.facebook.com/ extraterramic → 트위터: twitter.com/ExtraTerraMusic → soundcloud: @extraterramusic → 유튜브: www.youtube.com/extraterratv © 다양성 → soundcloud: @diversitypromotions → 페이 스 북: edm-diversity.com/fb → 트위터: edm-diversity.com/tw → youtube : edm-diversity.com/yt → 웹사이트: www.edm-diversity.com/양자 택일로 (또는 tht가 작동 하지 않는 경우), 메인 테라 타임 네비게이션 메뉴에서 설정을 열고, 다음 중 지구본 또는 지도를 선택 하 고, 라이브 배경 화면 상자를 확인 하십시오. 간단히 말하면,이 두 번은 전체 어둠의 종말과 시작 (각각)입니다. 그러나, “암흑"를 정의 하는 다 수 방법이 있다; 기본적으로, terontime는 해상 황혼을 사용, 태양이 수평 아래 12도입니다 시간. 이를 민사 (-6 °) 또는 우주 항행 황혼 (-18 °) 설정 > 시계 설정 > 새벽과 황혼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유일한 것은 우리가 지속적으로 멈출 시계 위젯을 일으킬 것입니다 알고 있어 작업 관리자/"작업 킬러" 애플 리 케이 션을 실행 하는 데 있다. 당신이 이들 중 하나가 있다면, 당신은 그들의 “제외" 목록에 테라 시간을 추가 해야 합니다. 다양 한 지도 이미지를 다운로드 빠른 연결에도 시간이 좀 걸립니다: 이들은 큰 위성 사진입니다. 그리고 정확한 일/밤 라인을 만드는 것은 특히 그것이 전화 (위)에 달리는 주어 진 많은 계산을 수반 한다. 이것은 브라질의 남쪽에서 줄거리입니다, 이미지는 500 미터 픽셀 크기, 테라 위성에서 찍은, 2 월 10 일 2009 하위 집합 FAS_Brazil5를 사용 하 여. 사용자 가이드, 3 장: 테라 라이센스 서버 구성, 페이지 5: 서버 설정 입력에 설명 된 대로 라이센스 서버를 설정 합니다. 이는 라이센스 서버를 처음 설치 하는 경우에만 필요 합니다. 다운로드 라이센스 서버 018.001 우리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.

About the Author